GS샵 ‘궁키친 이상민’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 원 달성
GS샵에서 전개 중인 간편식 브랜드 ‘궁키친 이상민’이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 원을 기록했다. ‘궁키친 이상민’은 2023년 12월 ‘궁키친 특갈비탕’으로 시작한 간편식 브랜드다. 이상민 씨가 ‘집밥보다 맛있는 집밥’을 모토로 직접 상품 기획부터 양념 개발까지 주도하며 이끌고 있다. 첫해 주문액 100억 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는 200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100% 성장했다. 궁키친 이상민 간편식을 구매한 고객 수만 30만 명에 달한다. GS샵을 대표하는 한식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것이다. 대표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 운영
삼성전자가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게이밍 체험을 제공하는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을 15일부터 운영한다. 서울 파르나스몰과 경기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각각 11월 15일~23일, 11월 29일~12월 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최신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오디세이 OLED G9’ 체험존에서는 일렉트로닉 아츠(EA) 축구 게임 ‘EA 스포츠 FC™ 26’을 16:9 대비 2배 커진 32:9 비율을 통해 기존 보다 넓은 시야로 즐길 수 있다. ‘오디세이 O
전자지급결제대행(PG) 및 신용카드 등 부가통신(VAN) 전문기업 KSNET이 새로운 기업 로고(CI)를 공개하며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브랜드 리포지셔닝에 나섰다.
케이에스넷의 새 CI
이번 CI는 기존의 보수적이고 전통적인 이미지를 벗고,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통해 디지털 시대에 어울리는 기업 정체성을 표현했다.
특히 CI의 오렌지색 세로 바는 기술 혁신과 역동성, 그리고 기업 간 신뢰를 상징하며, 전체적으로 굵고 정제된 서체는 안정성과 전문성을 강조한다.
KSNET은 이번 CI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닌 ‘연결’과 ‘디지털 전문성’을 키워드로 한 기업 이미지 혁신이라며, 젊고 역동적인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B2B 고객 중심의 맞춤형 결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KSNET은 향후 새로운 CI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채널 전반에 걸쳐 브랜드 정체성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더불어 가상자산 등 신규 핀테크 서비스 론칭, 스마트 매장을 위한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클라우드 기반 정산 시스템 등 다양한 기술 기반 서비스 확대도 예고하고 있다.
이번 CI 리뉴얼은 KSNET이 추진 중인 디지털 혁신 전략과 고객사 지향적 솔루션, 서비스 확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